Dev study and notes

[스프링퀵스타트]Class 2. 프레임워크개요 // feat. override, overloard. 본문

studyLog

[스프링퀵스타트]Class 2. 프레임워크개요 // feat. override, overloard.

devlunch4 2021. 4. 11. 21:52
반응형

JAVA SPRING

 

프레임워크 : 

frame·work
1.(건물 등의) 뼈대
2.(판단·결정 등을 위한) 틀
3.체제, 체계

 

 

-장점 : 빠른 구현시간/쉬움관리/개발자들의 역량 획일화/검증된 아키텍처의 재사용과 일관성 유지/

 

 

SPRING >> 이후 MyBatis, JPA 연동 접근할것.

 

*POJO : Plain Old Java Object > 평범한 옛날 자바 객체.

*servlet 클래스 작성 규칙.

-javax, servlet,/http 패키지 import

-public 클래스 선언

-Servelt, GenericSevelt, HttpServlet 중 하나 상속

-기본 생성자 있어야한다.

-생명주기에 해당하는 메소드를 재정의(overrideing)한다.

//overload : 1.과적하다2.너무 많이 주다3.지나치게 많음, 과부하

---

//오버로드
public class test {
int add(int a, int b) {
return a + b;
}
int add(int a, int b, int c) {
return a + b + c;
}
}

---

 

 

 

//over·ride: 1. (직권을 이용하여 결정·명령 등을) 기각하다2. …보다 더 중요하다3. (자동으로 진행되는 과정을) 중단시키다

---

//오버라이드 >> 재정의(원본)

public class test2 {

void start() {

System.out.println("test2 시작");

void finish() {

System.out.println("test2 종료");

}}

---

//오버라이드 >> 재정의(재정의)

public class test3 {

void start() {

System.out.println("test3 시작");

void finish() {

System.out.println("test3 종료");

}}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