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- 홀리데이익스프레스
- 쿠킹덤
- 오블완
- 이클립스
- 스프링퀵스타트
- dart
- GIT
- 쿠키런킹덤
- SQL
- Java
- 딥러닝
- oracle
- 쿠키런킹덤공략
- 스프링
- 자바
- 웹개발
- 프로그래밍
- 쿠키런킹덤크리스마스
- 개발자
- CSS
- HTML
- Eclipse
- Spring
- 쿠킹덤공략
- 프로그래머스
- edwith
- MySQL
- programmers
- 크리스마스
- 티스토리챌린지
- Today
- Total
Dev study and notes
[스프링퀵스타트]Class 2. 프레임워크개요 // feat. override, overloard. 본문
JAVA SPRING
프레임워크 :
frame·work
1.(건물 등의) 뼈대
2.(판단·결정 등을 위한) 틀
3.체제, 체계
-장점 : 빠른 구현시간/쉬움관리/개발자들의 역량 획일화/검증된 아키텍처의 재사용과 일관성 유지/
SPRING >> 이후 MyBatis, JPA 연동 접근할것.
*POJO : Plain Old Java Object > 평범한 옛날 자바 객체.
*servlet 클래스 작성 규칙.
-javax, servlet,/http 패키지 import
-public 클래스 선언
-Servelt, GenericSevelt, HttpServlet 중 하나 상속
-기본 생성자 있어야한다.
-생명주기에 해당하는 메소드를 재정의(overrideing)한다.
//overload : 1.과적하다2.너무 많이 주다3.지나치게 많음, 과부하
---
//오버로드
public class test {
int add(int a, int b) {
return a + b;
}
int add(int a, int b, int c) {
return a + b + c;
}
}
---
//over·ride: 1. (직권을 이용하여 결정·명령 등을) 기각하다2. …보다 더 중요하다3. (자동으로 진행되는 과정을) 중단시키다
---
//오버라이드 >> 재정의(원본)
public class test2 {
void start() {
System.out.println("test2 시작");
void finish() {
System.out.println("test2 종료");
}}
---
//오버라이드 >> 재정의(재정의)
public class test3 {
void start() {
System.out.println("test3 시작");
void finish() {
System.out.println("test3 종료");
}}
'study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NODE.js] NODE.js 개발환경 구축 / step follow Tacademy / node.js 간단 정리 기초 (0) | 2021.04.29 |
---|---|
[스프링퀵스타트]Class 2. 프레임워크개요 Feat. IoC, AOP (0) | 2021.04.11 |
[IntelliJ IDEA] IntelliJ IDEA 시작.. 그 편리함! (0) | 2021.04.07 |
[python] 파이썬 설치 간단 이클립스에 파이썬 설치하기 간단 ?! 사진/글 순서 따라해보기~ (0) | 2020.12.25 |
전산 서버 환경 간단 요약 (0) | 2020.12.23 |